[재공지] 퀴즈는 제가 출제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보고 어쩌라는거임..😕

웃긴넘일세.. 
상금 남아있는데..
(문의 시간 13시22분 /
스샷 시간 13시27분)





이쯤되면 일부러 
그러는거 맞지?














퀴즈는 김토실이가 출제하는 것이 아니라 해당어플의 관리자, 담당자가 출제하고 지지고 볶고 할거인디..


저번부터 왜들 나한테 그러는걸까.. 😞


레알루다가 힘들다..













65 댓글

  1. 하....진짜 ㅂㅅ 많네요. 쥔장님 신경쓰지 마십쇼. 화이팅입니다!

    답글삭제
  2. 저런 바보들은 끊이질 않네요 ㅠㅠ

    답글삭제
  3. 진상들 진짜 ㅋㅋㅋ

    답글삭제
  4. 진짜~~얼마나 설명을해야 아실지ㅜㅜ토실님 신경쓰지마세요

    답글삭제
  5. 헐~~~ 대단한 사람들 이네요....홧팅

    답글삭제
  6. 세상은 넓고 돌+ㅣ도 많은듯 ㅋㅋ

    답글삭제
  7. 참 세상은 넓고 이상한 사람은 참 많아요

    답글삭제
  8. 아..안타깝다ㅜㅜ무식하면티를내지말아야되는데...띨빡

    답글삭제
  9. 어휴 진짜 보는내가 화나네

    답글삭제
  10. 와우.문제출제자가 답을 공유하는 사이트를 만드나요??아직도 이런일이 있다니..놀라울 따름이네요.

    답글삭제
  11. 걍 무시하세요 안타깝네요

    답글삭제
  12. 어휴.. 정중하게 사과해라

    답글삭제
  13. 아... 진짜 왜 저럴까요! 댓글중 무식한것도 죄입니다에서 빵터졌네요

    답글삭제
  14. 이름 밝혀주세요. 무식은 변하지 않습니다.

    답글삭제
  15. 힘내세요... 세상에 진짜 모지리 많네요

    답글삭제
  16. 컹 힘내세요ㅠㅠ

    답글삭제
  17. 정신 나간 인간이 또 등장했네..

    답글삭제
  18. 몰라서인듯 하긴한데..답답시려

    답글삭제
  19. 토실님께 고마운줄도 모르고
    그냥 혼자하지

    답글삭제
  20. 맛있는거 드시고 기분 푸세요! 늘 고마워요

    답글삭제
  21. 운영자 누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집시다.
    존경합니다

    답글삭제
  22. 답 안 나오는 작자

    답글삭제
  23. 저런 머저리 인간 하.... 토실님의 깊은 빡침이 느껴집니다. 늘 감사해요 토실님. 힘내세요 ♡

    답글삭제
  24. ㅍㅎㅎ 뭐지?
    기가 막혀서 웃고 갑니다
    토실님 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5. 와... 참... 어이없네;;; 무슨 진상 손님 수준이야;;; 사람 자꾸 상처받게 하네... 진짜 화가난다! 서로 불편하는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고;;; 토실님 힘드시겠어요. ㅠ_ㅠ

    답글삭제
  26. 왜저러는지..본인이 안들어오면 될것을~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7. 웃었습니다.(힘드실 토실님껜 죄송합니다.) 어이가 없어서.. 모르면 물어라도 보던가.. 아 진짜...

    답글삭제
  28. 저런 멍청이들이랑 같은 공기를 마시는게 수치스럽다

    답글삭제
  29. 정말 고생많으십니다. 건강검진 힘드셨을텐데 회복 잘 하세요

    답글삭제
  30. 헐... 댓글 잘 안다는 저도 열이 받는...
    어이가 없네요ㅡㅡ
    토실님 매번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31. 그런가 보다 하시면 될 것 같은데
    그러거나 말거나 도 있는

    답글삭제
  32. 으잉? 뭔 도둑 타령인건지? 사고 수준이, 연령이 어찌되는지 무척 궁금 해지네요. 운영자님!!!!! 앱테크 시간 절약도 되고 포인트 하나라도 더 얻을수 있게 게시물 올려주셔서 즐겁게 찾아와요. 늘 감사한 마음 뿐이에용!

    답글삭제
  33. ㅎㅎㅎㅎ 이 글 보고 한 참 웃었네요. 운영자님 힘드시겠어요. 그래도 운영자님께 감사해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거 알죠?~

    답글삭제
  34. 힘네세요
    늘 감사해영^^

    답글삭제
  35. 늘 항상 감사하고 이써여~
    액땜한다 생각하시고~
    앞으로 조은일만 있을꺼에여~~
    기운내셔여~~^^

    답글삭제
  36. 아.. 진짜 왜 그러실까...?
    그냥 마음의 평화를 찾으시는 게 최선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7. 몰라서 그런 것이니 많은 분들의 응원댓글 읽고 힘내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8. 여기저기 병신들이 넘쳐나네 ㅉㅉㅉ

    답글삭제
  39. 토실님..저런 머저리들 말 신경쓰지마요 힝 속상해

    답글삭제
  40. 퀴즈를 누가 내는지 알고 나서 쥐구멍 찾을까나? 토실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1. 돌 머리들 많군요.
    토실님 매번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광고는 열심히 보고 있어요. ^^

    답글삭제
  42. 글만 봐도 혈압 상승하네요 무식한 진상들 때문에 고생이 많으십니다ㅠㅠ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3. 공스킨 문제는 깜작이벤트라 보시면됩니다 아주 잠깐 동안만 있어요

    답글삭제
  44. 토실님 짱입니다

    답글삭제
  45. 진짜 인간혐오 생길거같아요ㅋㅋ 머리가 나쁘면 그냥 하지를 말지 왜 토실님을 욕하지

    답글삭제
  46. 토실님 힘내세요 화이팅입니다

    답글삭제
  47. 저런 건 무시하세요

    답글삭제
  48. 불편 및 건의 보고 진상 손님 수준;;; 정말 최악이다... 무슨 글을 저렇게 심하게 글을 남기냐;;; 자꾸 피해보는거 같네;;; 토실님에게 무슨 짓을;;; 아이고 토실님 ㅠ_ㅠ

    답글삭제
  49. 세상에..
    문제 도둑은 도대체 무슨말인가요
    이해력과 인지능력이 떨어지는 분들이신가..
    건의사항 아무나 넣을 수 있게하지마시고 기본적인 질문답을 통과한 사람들만 할 수 있게 하시는건 어떨까요 ㅠㅠ

    답글삭제
  50. 힘내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

    답글삭제
  51. 항상 감사드려요~^^

    답글삭제
  52. 토실님 힘내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3. 모든 댓글들 캡쳐해서 그사람한테 보내세요

    답글삭제
  54. 늙은 할매도 알아 듣는데~
    뭐꼬~~~

    답글삭제
  55. 자기 능지부족한거 소개들하네..

    답글삭제
  56. 그런분들 차단은 못하시겠죠ㅠㅠ

    답글삭제
  57. 열받게 하려고 일부러 그러는거네요

    아이피 차단이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답글삭제
  58. 힘드시면 그만 올리세요, 좀 쉬셔도 됩니다

    답글삭제
  59. 경계선 지능장애 판정을 받는 한국인이 매우 급증했습니다. 그만큼 지능이 낮은 한국인이 많다는 것이 사실이죠

    답글삭제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