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10월25일 저녁즘 블로그가 신고로 인해 삭제되었었습니다.





많은 방문자님들이 놀라셨을텐데요..

신고로 인해 삭제가 되었으며, 구글 블로그 관리센터에 재검토요청을 보냈습니다.

빠르게 복구되긴 했습니다만 향후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는다고 보장할수는 없습니다.

https://luckyquiz4.blogspot.com/ 

이 주소를 메모장이나 자기 메일로 보내두시고 추후 있을(있어서는 안되지만..) 예상치못한 블로그 사태에 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응원해주시고 같이 걱정해주신 방문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더욱 노력하는 김토실이 되겠습니다.







73 댓글

  1. 그동안 악플 때문에 힘드셔서 블로그 삭제하신 줄 알았어요..ㅜㅜ 걱정했는데.. 다행이네요 매일 도움 받고 있는데..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두요 너무 힘드시죠
      힘내세요
      앞으로 광고도 열심히 볼게요~

      삭제
    2. 힘든일 하시는 분에게 누가 그런 몹쓸짓을... 힘내세요

      삭제
    3. 그러게요...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다행히 열어둔 창의 채팅창이 살아있어서 자초지종을 알 수 있었네요

      삭제
    4. 항상 감사합니다
      광고 열심히 보겠습니다

      삭제
  2. 감사인사를 바로바로 못하지만 매일 올려주시는 수고에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브로그가 날로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답글삭제
  3. 없어져서 너무 놀랬네요ㅠㅠ

    답글삭제
  4. 도대체누가. ..쩝 불만그리들있으심 이용안하심되져~~~
    늘감사합니다요^^

    답글삭제
  5. 그저 감사합니다. 매일 큰혜택 을 받고있는데 인사가 늦었네요.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6. 고맙습니다 ♡♡♡

    답글삭제
  7. 도대체 누가... ㅠㅠ

    답글삭제
  8. 다행히 살아났군요 또 이런문제 안생긴다는 보장없으니 4를 기억해둬야겠네요 ㅎㅎ

    답글삭제
  9. 저도 악플때문에 접으신줄 알았는데 아니었군요ㅠㅠ 아니 토실님 진짜 열심을 다해 업로드 해주시는데 무료로 혜택아닌 혜택받는 분들이 도대체 뭐가 아쉬워서 악플달고 신고까지 했는지 모르겠네요... 진짜 신고한 사람 화나네요. 고생해서 블로그 운영하시는데 신고가 왠말입니까!! 힘내시고 더욱 잘되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악플때문에 블로그 닫은 줄 알았어요. 항상 감사했고, 의지를 많이 했는데 갑자기 열리지 않아서 당황스럽더라구요ㅜㅜ 부디 다시 살아났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11. 다행입니다ㅠㅠ 항상 응원합니다

    답글삭제
  12. 고맙고 다행이네요~

    답글삭제
  13. 늘 도움받고 있어요. 고맙습니당!!

    답글삭제
  14. 저도 큰 도움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일은 진짜 놀랐네요. 다시 한번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15.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힘내세요

    답글삭제
  16. 늘 감사드리며 응원합니다

    답글삭제
  17. 흐미 깜딱 놀랬으요 근데 광고는 누르기만 해도 되나요? 얼마 동안 머물러야 되는건가 싶어서요~

    답글삭제
  18. 짱깨들이 아닌지 의심스럽네요. 힘내세요

    답글삭제
  19. 그래도 다행다행요.
    광고 챙겨볼게요 .

    답글삭제
  20. 걱정했습니다.. ㅠㅠ 항상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21. 저도 블로그 접으신 줄 알고 깜놀했으나 토실님 놀란것만 하겠어요.... 힘내세요!!!

    답글삭제
  22. 저도 없어진줄 알고놀랬어요! 힘내세요!!

    답글삭제
  23. 토실님 항상 고맙습니다. 화이팅.

    답글삭제
  24. 충성 언제나 감사합니다,
    곁에 계셔서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25. 토실님 감사합니다. ㅠ.ㅠ

    답글삭제
  26. 저도너무깜짝놀랐습니다
    늘감사하고있습니다

    답글삭제
  27.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든든한 응원군이 있으니 힘내세요!!

    답글삭제
  28. 항상 고맙게 잘 이용하는데 식겁했습니다

    답글삭제
  29. 복구돼서 정말 다행입니다
    어떤 개쓰레기가 신고를 했는지?
    3대가 망해도 모자랄 놈!
    어쨌든 힘내시길~

    답글삭제
  30. 악플달던 사람들이 신고했나보군요..
    심한 악플 때문에 삭제하고 접으신 줄 알았습니다.. ㅠㅠ
    항상 감사하게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힘내세요~!!

    답글삭제
  31. 깜딱 놀랬네요..다시 돌아오셔서 좋아요~ 토실님 홧팅..!!^^

    답글삭제
  32. 매번 눈팅으로 왔다갔다하지만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이용하고 있어요!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오래오래 관리해주세요^^~!

    답글삭제
  33. 늘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34. 좋은 아침. 좋은 하루. 좋은 일들만 가득하세요. ^^

    답글삭제
  35. 늘 도움되고 감사한데..누가 신고를..힘내셔요.

    답글삭제
  36. 저도 없어져서 깜짝 놀랐네요
    힘들어서 접으신줄 알고
    아니 편하게 정답 받아 먹으면서 무슨 그런 나쁜 사람들이 있나 모르겠네요
    항상 바빠도 광고를 클릭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37. 감사합니다~
    혹시 없어질까봐, 늘 광고 클릭을 먼저하고, 정답을 보고 잇답니다,,,

    답글삭제
  38. 항상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39. 토실님 없이는 못살아요~^^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0. 항상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답글삭제
  41.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2. 없어져서 깜짝 놀랐었네요ㅠ 다시 돌아와서 다행입니다ㅠ 좋은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3. 부디 이상한사람의 행동에 마음다치지 않으셨기를ㅠ
    항상 고맙고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4. 깜짝 놀랬는데 다행이예요
    매일매일 도움받고 있는데..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45. 맘고생 많으셨어요
    힘내세요

    답글삭제
  46. 저도 놀랐네요. 신고 라니 진짜 너무하네요. 다시 살아나서 다행이에요. 많은 댓글만큼 많은 응원이 있어 보기 좋아용 ^^ 👍

    답글삭제
  47. 감사합니다! 화이팅이요~~

    답글삭제
  48. 힘드시겠지만 그만큼의 영향력과 인기를 가졌다는 뜻이니 그런 부분은 자랑스러워하시면 좋겠어요!!

    답글삭제
  49. 화이팅!! 응원하고 있어요!!!! 김토실 화이팅!!!!!!!!!!

    답글삭제
  50. 신고한 인간 천벌받아라

    답글삭제
  51. 어제 깜놀하고 당황했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있어요

    답글삭제
  52. 항상 응원합니다!

    답글삭제
  53. 아이고, 잠시잠깐 이었던 거군요!!
    항상 좋은 답변 감사드리고, 광고 하루에 한번이라도 꼭 볼게요!!!

    답글삭제
  54. 항상 감사하고있습니다.

    답글삭제
  55. 직접 보지 않는다고 해서 말을 막 하지는 않으면 좋겠네요. 암만 그렇다고 해서 말을 막 하면 듣는 사람은 뭐가 될까요? 지킬 것은 지켜 주세요.

    답글삭제
  56. 항상 감사합니다~ 훌훌 털어버저리세요 ㅠㅠ 근데 뭐 신고할 거리가 았었나요?? 이해가 안되서여~

    답글삭제
  57. 저도 힘드셔서 폭파하신 건 줄 알았어요~ 블로그 없으니 생각보다 더 막연했어요.
    광고 열심히 누를께요~

    답글삭제
  58. 토실님이 더 놀라셨을듯

    답글삭제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