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캐시는 제가 드리는게 아닙니다.








저는 그냥 정답 알려드리는 블로거입니다.


라이브방송 시청했는데 캐시 안들어온다. 


퀴즈 너무 어렵다. 등 


이런것 좀 그만 물어보세여. 


블로그 불편한거나 건의사항 문의하랬더니 캐시 안들어오는걸 왜 저한테 물어봐여.



35 댓글

  1. 토실님 힘드시겠어요. 정답 시간마다 딱 맞춰서 알려주시는 것만으로도 노고가 많으실텐데…

    답글삭제
  2. 항상 고생하시네요 ᆢ
    덕분에 정답 편한하게 캐쉬 적립 하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저런..ㅠ
    토실님 애쓰시네요

    답글삭제
  4. 이게 실화라구요??????

    답글삭제
  5. 개진상이네 진짜 ㅋㅋㅋ

    답글삭제
  6. 헐ㅠ
    참 요즘 세상 이해가 안되네요ㅋ

    답글삭제
  7. 우와~ 진짜 그런걸 물어보는 사람이 있다고요??

    답글삭제
  8. 퀴즈 내는 업체가 답공개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을 거라는 걸 생각하지 못 할 수가 있죠? 세상엔 참 다양한 생각을 가진 분들이 있다는 걸 새삼 느끼네요

    답글삭제
  9. 나이 드신 분들이 잘 몰라서
    그러실 수도 있는데 이해해 주세요..
    항상 고생하십니다!

    답글삭제
  10. 고생이 많으시네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무식하면 용감하다

    답글삭제
  12. 지식수준이 의심스러운사람들이 의외로 많네요? ㅎㅎ
    웃어넘기세요~

    답글삭제
  13. 헐... 정말 진상들이 많네요. 좋은 일 하고 욕먹는 하... 힘내세요. 토실님 덕분에 편하게 문제 풀고 있어요. 항상 감사드려요.

    답글삭제
  14. 손주들 케어하는 할매도 알아 듣고 협조하려 애쓰는데 뭐라카는거여요
    토실님 애 쓰시는거 아는 사람들은 다 아시니까 건행하셔요~^^

    답글삭제
  15. 여튼 무식한넘들이 여전히.. 건의 사항 받지 마세요. 유료 사이트도 아니고. 언제나 토실님 응원하고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16. 토실님~ 힘내세요^^
    전 토실님덕분에 앱테크 제대로 하고 입습니다~! 늘 감사해요^^

    답글삭제
  17. 와… 이럴 수가 있나

    답글삭제
  18. 헐. 사용자 차단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19. 토실님 절대지켜….ㅠㅠ

    답글삭제
  20. 힘내세요!! 늘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21. 정말 고생이 많으십니다 ㅠㅠ
    힘내세요!!

    답글삭제
  22. ㅋㅋㅋ 이러다가 앱 에러 나면 토실님께 고쳐 달라고 할듯 ㅋㅋ

    답글삭제
  23. ㅎㅎㅎ 생각지도 못한 요청들이네요....진짜 고생 많으십니다.....ㅠ.ㅠ

    답글삭제
  24. 정말 개념 없는 분들이 많네요
    더운 여름 건강 잘 챙기세요
    늘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25. 와.. 다른 분들처럼 응원하고자 글 남겨요!!!
    엄청난 많은 양을 다 처리하고 계셔서 저게 가능한가 싶을 정도인데, 잘 모르시는 분인가봐여... 응원 댓글 보고 잊어버리시길 바래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답글삭제
  26. 토실님~힘내세요.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7. 별 꼴을 다 보시네요... 왜들 저러는지;

    답글삭제
  28. 옼.. 그 어떤 개그짤보다 더 재밌네요 😆 토실님 응원하는 사람들이 더 많답니다! 늘감사합니당

    답글삭제
  29. 살다보면 합리적인 사고나 논리적인 추론 등의 정상적인 두뇌활동 없이 본능으로 사는 사람들(?)이 외외로 많다는걸 알게 되곤합니다.

    답글삭제
  30. 욕보십니다ㅎㅎㅎ

    답글삭제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