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재정악화로 인한 블로그 유료회원제 안내


─────────────────────────────────────────────────────────────────────────────────────────────────────────────────────────────────────







오늘은 만우절!

유료화는 없습니다.
그러니까 제발 광고 좀 봐주세오🙏




───────────────────────────────────────────────────────────────────────────────────────────────────────────────────────────────────────────────────────────────────────────────

55 댓글

  1. 매번은못해도 매일 보고있습니다 ㅎㅎ 만우절드립 아님!

    답글삭제
  2. 만우절...이군요..ㅎㅎ

    답글삭제
  3. 김토시리 인누와…

    답글삭제
  4. 광고 클릭만 하면 되나요?

    답글삭제
  5. 광고 의식적으로 클릭하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토실님 센스 짱! 덕분에 만우절날 웃어봅니다. 광고 마니 마니 누를께요. 늘 번창하셔요!

    답글삭제
  7. 항상 감사한 마음을 광고 시청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답글삭제
  8. 광보 잘 보고 보답하는 방법도 설명해주세요

    답글삭제
  9. 탈퇴할뻔~~~ 나도 넝담

    답글삭제
  10. 광고 클릭 한번씩.. 웃으며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센스쟁이 토실님! 덕분에 웃음으로 하루 시작해요^^ 항상 감사합니다! 열심히 광고 누를께요~~

    답글삭제
  12. 깜놀이요!!! ㅋㅋㅋ

    답글삭제
  13. 노력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4. 유료라는 말에 앞으로 어쩌나 했네요ㅠㅠ ㅋㅋ 만우절이라 다행디행.

    답글삭제
  15. 광고 1시간 이상 봐 주었음 (만우절)

    답글삭제
  16. 우리 들어오때마다 한번씩광고 꼭!!! 클릭해여..어렵지 않은데...서로 윈윈!!!

    답글삭제
  17.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8. 네 광고 한번씩 볼게요~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9. 앞으로 어쩌나 그간 광고 볼껄... 광고 한번씩 볼께요 감사해요 항상

    답글삭제
  20. 유투브 처럼 저렴한 요금에 광고 없앨수 있다면. 유료가입 하려고 했는데요… ㅎㅎ

    답글삭제
  21. 깜놀 순간 회원가입해야하나 고민했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2. 아 광고를 클릭해야하는거였군요. 넵! 할게요 꼭

    답글삭제
  23. 그나저나 저희가 광고 클릭하면 다 같은 금액인가여?? 급 궁금....

    답글삭제
  24. 광고보고있어요!

    답글삭제
  25. 깜짝 놀라 들어왔다가 안심하고 가면서 광고 한건 더 누르고 갑니다^^

    답글삭제
  26. 엄청 진지하게 생각하며 클릭했네요
    광고 앞으로 더 많이 누를게요

    답글삭제
  27. 에잇~ 장난꾸러기!^^ 고마워요~^^

    답글삭제
  28. 아 만우절… ㅋㅋㅋ 속았네요. ㅋㅋ 광고 보고 있어요~! ^^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9. ㅎㅎ깜짝놀랬네요. 광고 많이 보도록 할게요~!

    답글삭제
  30. 알고도 눌러봄 ㅋㅋ 광고 앞으로도 꾸욱 누르겠습니다!!

    답글삭제
  31. 연관된 알고리즘일까요? 쿠팡이나 알리에서 구매 or 장바구니에 담겨져있는 비슷한 상품 광고위주로 나오는데...

    답글삭제
  32. 예 길을 가면서도 광고 누르고 있어요 감사해요

    답글삭제
  33. 깜놀요^^ 광고 열심히 클릭할게요

    답글삭제
  34. 만우절은 못 참지요. ㅎㅎㅎ
    또한 광고도 못 참아요^^

    답글삭제
  35. 다음에도 또 이런 장난 치면 정말 돈 준다!?

    답글삭제
  36. 와 식겁했어요ㅜㅜ 광고 꼭 눌러. 백번 눌러!

    답글삭제
  37. 아.. 만우절.. ㅋㅋㅋㅋㅋ
    항상 감사해하며 광고도 정답도 꾹 누르고 있어요~

    답글삭제
  38. 왕창 속았네요ㅋㅋ

    답글삭제
  39. 와우ㅋ 감사힙니다ㅋ

    답글삭제
  40. 아니 근데 저 심각하게 유료회원제면 가입하려 햇어여….운영자님…적게 일하시고 많이버세여…제바알 ㅜㅜ 광고는 맨날 누르고 있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