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포토 캐시닥 4월6일

20시🕓 4월6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  

포인트포토 캐시닥 정답

tosil
안녕하세요!

토실행운퀴즈😉 임시대피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캐시닥 어플과 타임스프레드어플의 "용돈퀴즈"를 안내합니다.

새로운 캐시닥/타임스프레드/지니어트 용돈퀴즈가 업로드 될때마다 빠르게 업데이트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검색창에 "토실행운퀴즈"로 검색하시거나 즐겨찾기에 등록하시면 편하게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캐시닥 정답 맛집 토실행운퀴즈!

당신의 가장 큰 자산은 건강입니다! 걱정되는 내 건강검진 결과 확실하게 분석하고, 잊고 있던 내 병원비도 간편청구 해보세요.

매일 리워드가 쌓이는 금융 건강 앱 캐시닥! 내 소비 내역 편리하게 확인하세요!  20개 은행, 14개 카드사, 41개 보험사를 한 번에 모아 볼 수 있어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캐시가 적립돼요! 내 자산연결 2,500캐시 / 친구초대 500캐시(1명당) / 소비내역 확인 100캐시(1일당)

포인트포토 캐시닥 용돈퀴즈 정답



새로고침횟수 : 0   
정답을 살짝 터치하면 복사됩니다.🤭
-
[퀴즈]
돈버는 사진 리워드 앱 '포인트포토'로 하루 단 3분씩만 사용하고 한 달이면 커피 한 잔 GET!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OK) 초간단 리워드앱 '포인트포토'에서 오늘 찍은 사진(일반 사진 촬영, OOOO 사진, 스크린샷)을 확인만 하면 100P를 받을 수 있는데요. 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다운로드 입니다.

[퀴즈]
돈버는 사진 앱테크 '포인트포토'로 하루 단, 3분씩만 사용하고 한 달이면 커피 한 잔 GET!(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OK) 초간단 리워드앱 '포인트포토' 는 번거로운 업로드없이 오늘 찍은 사진 (OO OO 촬영, 다운로드 사진, 화면 스크린샷)을 확인만 하면 포인트를 제공하는데요.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일반사진 입니다.

[퀴즈]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사용 가능한 초간단 사진 리워드 앱 '포인트포토' 는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하루 최소 200포인트부터 제한없이 무제한 적립 가능합니다.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앱 내 'OOO 포인트' 기능 때문인데요. 여기에 들어갈 OOO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ㅍㄹㅅ)
정답은 플러스 입니다.

[퀴즈]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사용 가능한 사진 리워드 앱 '포인트포토'는 친구를 초대하고, 해당 친구가 내 추천인 코드로 가입하면 각각 500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현재 초대한 사람이 받을 수 있는 최대 포인트가 10,000포인트에서 OOOOO포인트로 확대 되었는데요.O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50000 입니다.


· 캐시닥(Cashdoc)는 어떤 어플일까요?

■ 신경쓰지 않아도 자동으로 기록되는 똑똑한 가계부!
- SMS 결제 문자를 분석해 자동으로 소비내역이 등록되고 캐시도 적립 받으세요.
- 얼마가 들어오고 얼마를 썼나? 캐시닥을 이용하면 매일매일 수입과 지출이 자동으로 기록돼요.
- 가계부에 기록된 당일 소비내역을 터치하면 캐시가 적립돼요.
- 식비, 교통비, 카페 등 내가 쓴 카드지출 카테고리를 알아서 정리해줘요. 통장을 스쳐 가던 내 월급 이제 꽉 잡으세요!
- 더 많은 캐시를 적립하고 싶다면, 화면을 아래로 당겨 새로고침을 해보세요.
- 빽빽해서 눈 아팠던 화면은 이제 그만! 캐시닥은 수많은 정보를 눈이 편하게 표시해줘요.
■ 15일만 써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내 손에!
- 오늘은 얼마를 썼나? 가계부만 확인해도 매일매일 캐시가 펑펑! 단 15일 만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받으실 수 있어요.
- 캐시닥에서 적립한 캐시는 전국 수만 개의 제휴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캐시워크 포인트와 캐시닥 포인트는 별도로 적립됩니다.
■ 건강도 캐시닥에서 챙기세요.
- 진료내역, 검진결과 등 내 건강정보를 연동하는 즉시 캐시 지급!!
- 병원, 약국을 이용하면서 소비한 비용과 진료내역 캐시닥에서 한 번에 확인하세요.
- 잊고 있었던 실비보험 청구하고 병원비 되돌려 받으세요.
- 내 검진결과에 대한 암 발생 위험도를 무료로 분석 받아보세요.

캐시닥 용돈퀴즈 타임스프레드
토실행운퀴즈 임시대피소

*

댓글 쓰기 (0)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