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리브메이트 광고적립 ▶ KB Pay에서는?





안녕하세요.

김토실입니다.

지속적인 질문으로 인해 포스팅으로 남겨둡니다.

리브메이트가 종료됨에 따라 KB Pay에서 애드모아, 광고적립 메뉴 위치를 너무 자주 많이 끊임없이 물어보십니다.

KB Pay어플 접속 후 하단 자산 -> 혜택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KB Pay어플 하단 '자산'


'혜택' 메뉴 진입

광고관련 적립 메뉴




이상입니다.





23 댓글

  1. 우와. 최고입니다.

    답글삭제
  2. 헉헉~~ 이런 세심함까지~~ 안그래도 이젠 못 받는 건가 했었어요.

    답글삭제
  3. '포인트리 전환' 어디있는지 아시나요?

    답글삭제
    답글
    1. 메뉴 누르시고 kb pay 탭 하시면 보내기 보입니다. 그 메뉴를 통해 보내시면 됩니다

      삭제
  4. 짱입니다 못찾아서 여쭤보기도 실례일거 같아 망설였는데 역쉬 👍👍

    답글삭제
  5. 감사합니다~ 없는줄 알았어요~ㅋㅋㅋ

    답글삭제
  6. 최곱니다!!! 짱~~~~

    답글삭제
  7. 아니, 이런방법이 있었다니!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토실님~~역시 하나라도 더 세심하게 신경 써 주시는 마음 이 느껴지네요..항상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9. 토실님감사해요
    없어진줄알고한참을 찾았네요

    답글삭제

  10. 찾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저도 찾고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감사합니다…라는 말이 부족할 정도입니다.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13. 없어진 줄 알았는데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이런 정보까지 주시다니!! 정말 너무 대단하세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