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렇게 욕을 먹습니다.

 




운전중에 포스팅 업데이트를 어떻게 해..


증말 때려치고 싶다


불만있으면 채팅창에 와서 지껄여봐 할배


😡







61 댓글

  1. 워워 릴렉스 하셔요

    답글삭제
  2. 익명뒤에 숨은 개념없는 X네요... ㅉㅉㅉ

    답글삭제
  3. 후쿠시마산 광어 쳐먹고 뇌가 방산사능에 절어버린 ㅅㄲ라고 생각하세요

    답글삭제
  4. 아이고...힘내세요~~^^;

    답글삭제
  5. 힘내시라는 의미에서 광고 두 번 더 봤씁니다!!ㅜㅜ

    답글삭제
  6. 저도 열받네요...꼬우면 지가 하나 만들던가..어디와서 행패야..지는 여기 와서 답만 보고가는 주제에..뭔 말이 많지?..진짜 꼴값이야..지 얘기하는 거 다 보고 갔으면 좋겠네요...진짜 웃겨..지가 뭔데..와~실명으로 하면 찍소리도 못할거면서..두 번 다시는 오지마..훔쳐보지도 말고..이 덜떨어진 인간아

    답글삭제
  7. 참.... 저능아들많네.. 막말 참.. 인간같지도 않은 슈레기...

    답글삭제
  8. 너가 찾아서 하라고 하세요
    고마움을 모르는 ×× 지구를 떠나길 ~

    답글삭제
  9. 분노유발자네요 ㅠ 신경쓰지 마시고 조심운전하세요

    답글삭제
  10. 고마움을 모르는 몰상식한 사람말은 신경쓰지마세요

    답글삭제
  11. 피웅신 오프에서 맞짱뜨면 눈도 못마주칠거믄거 뜰딱이

    답글삭제
  12. 계급의 순기능이 보이네요.
    이럴 땐 계급을 나눠서 문명은 지능인들만 쓰게해야하는데

    답글삭제
  13. 무시하세요 저런 노답녀석들은

    답글삭제
  14. 어릴 때부터 많이 맞고 자랐고 지금도 맨날 쳐발리고 사는 새끼니 뇌도 모자르고 쉽게말해 병신새끼니 정상인 우리가 참읍시다.고생이 많으십니다.

    답글삭제
  15. 에고 개념없는 사람들이 있네요. 얼른 잊어버리시고 힘내세요 항상 감사하고 응원합니다

    답글삭제
  16.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 아는 멍충이말은 거르셔요~
    항상 너무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답글삭제
  17. ip차단해서 접속 못하게 하세용~

    답글삭제
  18. 맞아용~다시 못들어오게 하세요

    답글삭제
  19. 개인사정은 누구나 생길수 있는데 그걸 뭐라 하다니 나쁜사람이네.
    운영자님이 바쁘면 자기가 찾아보면 되지 그런 것도 못할 게으른 사람인가보네. 앞으로 여기오지 말고 스스로 하면 되겠네.
    운영자님 수고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20. 일로 온나 좀 처맞자!!!
    운전하다 사고나면 니가 책임지나? 또라이네 저희는 그렇게까지 하면서 포스팅하는걸 원치 않습니다 누구나 상황이 있는건데 또라이네요

    답글삭제
  21. 고마워하는 사람들이 훨 씬 더 많아요 그런 댓글은 읽지도 마세요

    답글삭제
  22. 저도. 토실님 그만볼까봐. 광고 여러번 봤어요

    답글삭제
  23. 호의가 계속되면은, 그게 권리인 줄 알아요.

    답글삭제
  24. 늘..감사합니다. 속상해마세요.

    답글삭제
  25. 무시하세요...항상 응원합니다...

    답글삭제
  26. 별 거지를 다봤네ㅋㅋㅋ그릇도 작아서 남한테 책임전가하는거보소 쯧 불쌍하다 남 닥달할 시간에 너가 찾아서 해 그지야

    답글삭제
    답글
    1. 토실님 화이팅! 너무 속상해하지마세요

      삭제
  27. 저런 사람들은 그냥 무시하세요. 응원하는 분들이 더 많으니 힘내세요:)

    답글삭제
  28. 응원하는 사람이 절대다수입니다. 바보 멍청이가 저러니 무시하시고 힘내십시요. 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9. 울 토실님 토닥토닥~~저런 사람은 대꾸할 필요가 없음요 맛나는 저녁식사 하시고 힘내세요 홧팅!!

    답글삭제
  30. 똥덩어리 같은 xx~~~!! 답 올려주시면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해야지~~어데서 훈계질이야~~~

    답글삭제
  31.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강퇴시키세요

    답글삭제
  32. 실명제로 해요 꽁으로 얻어가는 주제에 양심도 개념도 없네요 쓰레기

    답글삭제
  33. 어휴 진짜 왜저래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34. 항상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35.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 안다더니.. 저런 사람은 극히 일부분이고 대부분은 토실님께 감사해하니 너무 마음쓰지마세요..

    답글삭제
  36. 또라이들이 왜 이렇게 많을까요? 고마운것도 모르고 자기밖에 모르는 인간이네요
    저런건 무시가 답입니다 개무시

    답글삭제
  37. 진짜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 아는 사람이 있네요. 에휴... 늘 감사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대다수랍니다. 토실님 맘 푸세요

    답글삭제
  38. 세상에 돌아이는 많아요.
    거희 다 토실님께 고마움을 가지고 있어요.
    화이팅^^

    답글삭제
  39. 진짜 나쁜 사람이네요. 신경쓰지 마시고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40. 위추요 세상엔 똘아이들이 많습니다 개는 짖으라고 하시고 신경쓰지마세요

    답글삭제
  41. 그렇게 잘하면 니가 하시면 되겠네요괜히 욕하지 말고 니나 잘하세요 고마운줄 알아야지

    답글삭제
  42. 저는 토실 행운님을 응원합니다...홧팅...ㅎㅎㅎ

    답글삭제
  43. ㅎㄷㄷ어이상실이네요;;
    여기서 정보 다보면서 저런댓글 다는 것 보니..
    어이가 뺨치네요 ㅡㅡㅋ
    운영자님께 제가 다 미안해 집니다ㅜ

    답글삭제
  44. 오., 처음댓글 남깁니다. 개념 없는 사람들도 참 많네요!

    답글삭제
  45. 상황에 따라 늦을 수도 있지. 늦으면 직접 찾아보던가. 무례하기 짝이 없네요! 저런 사람은 무시하는게 답이에요!! 항상 토실님의 노고에 감사드려요. 저런 사람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ㅜㅜ 토실님
    홧팅..!!

    답글삭제
  46. 아니꼬우면 지가 딴데서 알아보고 풀던가..

    답글삭제
  47. 대한국민에게 독도가 우리 땅이냐는 설문 조사를 해도 독도가 일본땅이라고 답하는 한국인이 있다고 합니다. 쟤가 그런 애라고 생각하고 그냥 툭 털어 버리세요.

    답글삭제
  48. 저런 댓글쯤이야 못견딜 분같으면 진작 때려치셨겠죠. 광고수익이 얼마인진 모르지만 그걸로 위안삼으시길

    답글삭제
  49. 항상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0. 헉 ㅠㅠ 당황스럽네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ㅠㅠ
    홧팅이요!

    답글삭제
  51. 신경쓰지 마세요 당신은 최고입니다

    답글삭제
  52. 기운 내시라고...광고 최선을 다해서 클릭하겠습니다

    답글삭제
  53. 헐... 이네요. 이런저런 사람이 많습니다만 그냥 그러려니 하세요. 토실님을 응원하는 사람들이 훠얼씬 더 많습니다!! 화이팅입니다!

    답글삭제
  54. 사람이 아닌데 사람인 것처럼 저런 글도 배설하는군요... 한심한 인간이네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