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퀴즈에 대해 문의 주시는 분들께 드리는 답변입니다.








저는 토스퀴즈 관리자가 아닙니다.



자꾸 저한테 왜 빨리 끝내냐고 뭐라고 하시는데 제가 무슨 권리로 토스퀴즈를 연장하고 자시고 합니까ㅠㅠ



저는 퀴즈 블로그의 주인장이고 퀴즈푸는 사람들중 하나입니다.



저한테 불평불만은 젭알 그만~ 


여러분들의 화살은 해당 어플 고객센터로 부탁드립니다~😫









32 댓글

  1. 토실님 잘생겼어요!! 멋있어효~~~
    토실방 계속계속 유지해주세효~~~ㅎ

    답글삭제
  2. 별의별 인간들이 다 있군요~

    답글삭제
  3. 항상 수고많으십니다. 감사하게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힘내세요!!

    답글삭제
  4. 아이구
    고맙다고 해도 그럴판에
    무시하고 힘내세요

    답글삭제
  5. 일일이 상대해주지 마세요 경계선 지능장애인줄 모르고 사는 사람들일 수 있어요.

    답글삭제
  6. 그냥~ 웃지요. 대신 사과드립니다. 힘내세요

    답글삭제
  7. 옴마나...대신 사과드립니다.ㅠ

    답글삭제
  8. 근데 빠르게 종료되긴해요 ㅎㅎㅎ 그래서 요즘은 2~3분 넘어가면 패스합니다.

    답글삭제
  9. 힘내세요 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토스행퀴자체가 엄청 빨리끝나요
    토실님께 뭐라하는사람들 무식해서그래요 맘푸세요

    답글삭제
  11. 대신사과드림니다. 앞으로도부탁드림니다

    답글삭제
  12. 오늘 유난히 문제종료가 빨라서 저도 당황스러웠는데 왜 엉뚱한분한테 불만들이실지..토실님때문에 그나마 도움받는1인으로써 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13. 지나가는 사람보고 짓는 개처럼 무지한 사람들이 하는 소리로 여기소서

    답글삭제
  14. 항상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15. 에구머니
    어떻게 그렇게 상식밖인 사람들이 있는건지..
    고맙다고 인사는 못 할망정 선 넘는 행동들을 하는지
    속상하네요 ㅠㅠ
    토실님 그냥 무조건 무시하세요 ~~
    토실님 항상 고맙습니다
    늘~~응원합니당 ^^

    답글삭제
  16. 채팅방 강제퇴장당한 이들을 위해 한번 사면령을 발동하는 것은 어떻게 생각하는지요???

    답글삭제
  17. 토스님~~항상 감사합니다. 화이팅~~~

    답글삭제
  18. 고마움을 모르고 불평하는 사람은 강퇴시키세요. 주인장님 파이팅입니다.~

    답글삭제
  19. 그러게요 고마운줄 모르고 불평하시네요 감사합니다. 늘

    답글삭제
  20. 토스퀴즈 민원상담건으로 해서 토스에 일당 달라고 하셔야 할듯

    답글삭제
  21. 항상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22. 항상 감사드려요. 응원하는 분들도 많아요

    답글삭제
  23. 참 이상한 사람들 많네요 .

    답글삭제
  24. 항상 감사드려요..

    답글삭제
  25. 진심 대가리에 피멍든 싑새끼들이ㅜ다 있네 ㅋㅋㅋㅋㅋ 토스 관리자한테 쳐 따져야지 진짜 역겹고 토악질나온다 ㅈ

    답글삭제
  26. 뭐라고 위로에 말씀을 드려야 할지~~~ 제가 대신 사과드립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답글삭제
  27. ㅋㅋㅋㅋ아니 생각지도 못한 항의를 하다니ㅋㅋㅋ

    답글삭제
  28. 호의가 계속 되면 권리인줄 아는 무지랭니들... 적당히들 하쇼 적당히들

    답글삭제
  29. 이건 또 뭔소립니까 ㅋㅋㅋㅋ개웃기네요 진짜;; 토실님 혈압약드셔요....

    답글삭제
  30. 아이고 제가 다 창피해지네요 왜 토실님께 항의한답니까 어처구니가 없네요 본인이 잽싸게 빨리푸세요 정말 별꼴이네요 듣는제가 다 화가나네요 토실님 귀담아듣지마시고 훌훌 털어버리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