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캐시워크 / 캐시닥 퀴즈 '답이 자꾸 달라요'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토실입니다.

며칠을 공지를 해드렸으나 아직도 이해를 하지 못하신분들이 계신것 같아 다시 설명드립니다.

기존 문제가 바뀌었던 순간은 남아 있는 상금이 어느정도 내려갔을 때 바뀌었었습니다.

-변경전-
예를들면 최초상금이 800만원이었다면 남은상금 600만원에서 바뀌었고 남은상금 400만원에서 바뀌었고 남은상금 200만원에서 바뀌었습니다. 
이렇게 4가지 문제의 유형이 나왔었기 때문에 제가 수시로 확인을 하면서 포스팅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 문제유형4개 순차적

-변경후-
현재는 로직이 변경되어 아예 처음부터 문제가 여러가지로 나옵니다.(문제유형이 2개이상이라는 전재) 
=> 문제유형4개 무작위

같은 문제유형4개이지만 변경전에는 어느정도 여유시간이 있었었고 지금은 한꺼번에 4개의 문제를 포스팅 할 수 없습니다. 이에따라 많은 방문자님들께서 댓글로 도와주고 계십니다.

건의중에는 댓글보기 불편하다고 본문에 업데이트 해달라는 요청을 듣고 그 요청도 들어 가끔씩 정리하여 업데이트중입니다. 

여기서 더하면 저 힘들어 죽어여.. 

지금 문제가 어떻게 바뀌는지 영상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들락거니까 문제가 계속 바뀌는게 보이시죠?

그럼 어떻게 하느냐?

제가 포스팅한 문제가 나올때까지 캐시워크/캐시닥 문제에 들락거리시거나 제가 포스팅한 문제 밑에 있는 다른 정답들이나 댓글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제발 빨간 글씨 말고 검은글씨도 읽어봐주세요.
제발 빨간 글씨 말고 검은글씨도 읽어봐주세요.
제발 빨간 글씨 말고 검은글씨도 읽어봐주세요.



정답 댓글들




'답이 자꾸 다르다'는 문제는 그만 언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힘듭니다. 

울어버린다 진짜😫






26 댓글

  1. 답이 다르면 직접 찾으면 됩니다
    여기다 글을 쓰지마시구요

    답글삭제
  2. 토실님 힘 내세요 우리가 있잖아요

    답글삭제
  3. 게으른 똥멍청이들은 상대 안하는 게 상책입니다.

    답글삭제
  4. 자꾸 이상한 소리하는 사람 퇴출시키면 안되나요?

    답글삭제
  5. 토실님..울디마 진짜ㅜㅜ 스트레스 받지 마셔유 그런댓글볼때마다 내가 혼내줄거야 힝

    답글삭제
  6. 아직까지도 그런다고요? 아이고!! 늘 고생이 많으신 토실님~ 힘내세요!!

    답글삭제
  7. 답 쉽게 얻어갈 생각만 하고 공지나 게시글 제대로 읽지 않은 댓글들 신경쓰지 마세요..기본이 안되어 있는 사람들이니까요!!!

    답글삭제
  8. 도대체 몇번을 설명해야 하는지 ㅠ
    그만 포기하세요 그리 설명해줘도 이해못할 사람은 이해못할거에요

    답글삭제
  9. ㅎㅎ 어의없는분들 참 많네요.. 토실님이 돈 받고 진행하시는것도 아닌데.. 정답 다르면 알아서 찾으시면 될것을.. 거기다가 도대체 몇번을 공지해야 하는지.. 글 좀 읽읍시다.. 안읽으실꺼면 글이라도 달지 말든가...(글을 못 읽는데..글들은 어찌 쓰시는건지 참....)

    답글삭제
  10. 눈은 장식이냐, 왜 무시하냐, 도덕 덜 배웠냐 등..
    저런 체리피커들은 욕이나 시원하게 박아주세요.
    어차피 토실님한테 도움도 안 됩니다.

    답글삭제
  11. 수고하십니다.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토실님 울리지마세욥!

    답글삭제
  13. 내가 봤을땐 그런 사람들은 이 글도 안읽을 사람들임 ㅡㅡ즉 정답 게시물 외엔 관심도 없으면서 답 내놓으라하는 도둑놈들

    답글삭제
  14. 토실님~힘내세요! 전 이런공간이 만들어준 토실님 정말 리스펙~!!!울지마욤~! 언제나 저희는 토실님편이에요~!

    답글삭제
  15. 답 한번 안달어 본것들이 말이 많다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라 이겄들아!
    토실님 힘내라 파이팅 입니다!

    답글삭제
  16. 토실님 힘내요 화이팅!!!

    답글삭제
  17. 토실이형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맘고생 많으셨을 것 같아여... 힘내십셔!!

    답글삭제
  18. 그렇구나아. 힘드시겠네 하하하

    답글삭제
  19. 짜증나 한번만 하소

    답글삭제
  20. 요즘 정답이 너무너무 힘들어요

    답글삭제
  21. 내 이거보는 재미로 하는데 5원벌라고
    이짓거리 드러우서 부산 안간다

    답글삭제
  22.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당

    답글삭제
댓글 쓰기
다음 이전